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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요
Column 1
1
2017. 02.
관련 컨텐츠 제작자들의 경험 공유 (거시적 접근)
내 연구실을 소개합니다 2차 기획안.docx
ESC 청년과학기술인위원회_게임화작업_내부세미나계획안.docx
170204 집행위_게임화 사업 보고.pptx
2
2017. 06.
실제로 작업을 적극적으로 도울—특정 역할을 맡길—팀원 모집
3
2017. 08.
아이디어 수집, 프로토 타입 제작, 수정 보완 등 현실적으로 일을 하는 순서, 부딪힐 수 있는 문제, 그에 대한 접근 등에 대해 아주 구체적인 조언을 수집 (미시적 접근)
170808_자문회의 결과 및 기획-준비_2.0.docx
4
2017. 08.
취지에 맞추어 게임의 큰 틀을 잡음 – 형태와 규칙 8월14일 대학원생활 라이브러리(카이스트) 8월19일 해커톤(이화여대)
2017년 8월 14일.zip
2017년 8월 19일.zip
0819 워크샵 시작자료.pptx
5
2017. 10.~11.
‘게임’으로서의 최소한의 구성 확보: 재미 강화 및 밸런스 조절
6
2017. 12.
디자인 및 실물 게임을 제작
7
2017. 12.
제작 과정에서 있었던 일을 모두 기록
8
2018. 01.
게임화 작업 정리 및 메뉴얼 완성
180117 게임화작업_정리 및 메뉴얼_완성 (2).docx
9
2019. 02.
프로토타이핑
10
2019. 09.
'내 연구실을 소개합니다' v1.0 제작발표회